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의 모든 것

반가의우리옷_한복맞춤

2019.06.29

한복맞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남아 예물기록하면서 한복에 대해서도 같이 남기려고 페이지를 열었다.

나는 결혼하고 첫 명절때 시댁이랑 친정에 한복입고 찾아뵙는 것이 로망이라 한복을 맞춤으로 했다.

신랑신부 한복맞춤하면서 시어머님, 친정엄마도 한복을 맞춰드렸다.

시어머님 한복은 내가 맞춰드리고, 친정엄마 한복은 신랑이 맞춰주고,,!

 

웨딩1번지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에서 반가의우리옷이라는 업체와 상담을 했고

마음에 들어서 직접 매장에 방문해보았다.

삼성동에 위치했으며 청담,삼성동은 보통 자차끌고가면 발렛파킹을 하는 터라 방문 때마다 발렛비 2,000원을 냈다.

처음 방문과 어머니들 옷맞출 때, 가봉, 스튜디오촬영복대여 등 생각보다 방문할 일이 많았다.

 

박형순 부원장님께 서비스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봐주셨다.

내 얼굴과 피부톤에 맞는 색깔이 어떤 색인지 치마, 저고리 원단색상 하나하나 비교/대조하며 골라주셨다.

소매랑 목라인 패턴들어가는 부분도 무늬별로 하나씩 전부 잘 봐주셨다.

 

나는 패턴을 소매에만 넣었고, 어머님이랑 친정엄마는 소매/목라인 둘다 패턴을 넣어 만들었다.

각자 소비자 요구에 맞춰 디자인할 수 있고 무리하지않는 선에서 수정이나 요구사항도 잘 받아 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맞출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신랑 한복이 너무 예쁘다.

저런 길이가 긴 한복을 쾌자한복이라고 한다.

쾌자한복에 어울리는 신발까지 함께 맞췄는데 전통신발같지 않고 너무너무 예쁨 >_<

 

친정엄마도 한복 증말 마음에 들어하셨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른손_청첩장  (4) 2020.03.12
브라이덜샤워  (0) 2020.03.08
원규디퍼런스_웨딩촬영  (4) 2020.03.08
트라비체 청담점 _ 결혼반지  (0) 2020.03.07
결혼준비 첫 걸음  (0) 2020.03.06